맨발의 꿈 /나잇앤데이

맨발의 꿈
감독 김태균 (2010 / 한국)
출연 박희순,고창석
상세보기

라모스+_+ 라는 축구천재 소년 너무 너무 예쁘다+_+
뚜아 라는 아이의 조그마한 여동생도 예쁘고,
웃긴 씬도 있고 감동적인 씬에선 눈물 글썽글썽,
골 넣을 땐 나도 모르게 탄성과 박수 +_+ 
애들도 너무 예쁘고 영상도 예쁘다
무모하고, 꿈을 버리지 못하는 다소 어른스럽지 못한  박희순의 그렁그렁한 눈망울이 참 와닿더군!
실화라니 더욱 놀라웠다.


나잇 & 데이
감독 제임스 맨골드 (2010 / 미국)
출연 톰 크루즈,카메론 디아즈
상세보기

하루에 영화를 두 편이나 보았다 ^0^
나잇앤데이 낄낄 너무 재밌어써!
스릴 넘치고 완전 웃기고! ㅋㅋㅋㅋㅋㅋㅋㅋ "위드미 위다웃미" 하는거 왤케 웃기징 꺽꺽
근데 카메론 디아즈는 넘 늙어 보 이고 탐크루즈 씨는 너무 젊어 보인단 말이지 
탐크루즈는 날로 젊어지네 ? 보톡스의 힘인가...
낄낄 무튼 완전 코믹 코믹하고 스릴 스릴하고 로맨틱 로맨틱해 꺅 
Knight & Day 
 
영화 두편 보고,
둘 다 너무 재밌어서 완전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:)